듀오 후기 안 갔으면 큰일날 뻔 했다

2022. 10. 11. 17:19카테고리 없음

듀오 후기 안 갔으면 큰일날 뻔 했다



난 가연이랑 듀오를 고민하다가 둘 다 가입 해버림.
두 곳의 결정사를 가입하는 것에 조금 부담이 되긴 했지만,
최대한 빠르게 결혼을 하고 싶었고 좋은 배우자를 만나기 위해
이 정도 투자하는 것쯤은 나쁘지 않다고 생각했다.

사실 한 2년 전까지만 해도 나는 결혼 정보 회사에 대해 긍정적으로 바라보진 않았지만
내 가장 친한 직장 동료가 가입 후 1개월도 채 되지 않아 남자친구가 생겼고, 
그대로 결혼까지 이어지는 것을 보고 생각이 완전히 바뀌게 되는 계기가 되었음.

사실 가연이랑 듀오 둘 중 하나만 해도 됐지만,
둘 중에 어디가 더 나은지 그 당시에는 판단을 제대로 하지 못했던 것 같다.
오늘의 글은 듀오 후기로 적고자 한다.



우선적으로 가연은 듀오 보다는 금액대가 조금 더 저렴했다.
그래서 듀오 후기를 읽었을 때 사람들이 금액대로 고민하는 글들을 보긴 했다.
하지만 그렇게 큰 문제가 아니라고 생각했고, 저렴한 가연도 한 번 등록해보자 싶었지만;
나중에 와서 생각해 보니 가연에 가입한 건 돈이 아깝다.. ㅠㅠ
가연은 금액대가 저렴한 만큼 그냥 그 가격대의 퀄리티를 제공하는 느낌이랄까?..
듀오는 아무래도 결정사 중에서는 가장 유명한 곳이니, 그만큼 더 고급스러운 느낌도 들었고
아무래도 전체적으로 전문적인 느낌을 받을 수 있었다..ㅎ




둘다 상담은 빠르게 진행되었고, 특히나 다른 분들의 듀오 후기를 읽어봤을 때
매칭 매니저님이 정말 친절하고 프로페셔널하다는 글들을 봤었는데,
실제로 만나뵈니 그런 느낌을 확 받을 수 있었다.
매칭 매니저님이 일을 잘하시다 보니 그만큼 일이 진행되는 속도도 정말 빨랐음!

일주일만에 무려 5명을 소개해주셨고, 프로필도 바로 받아볼 수 있었다.
그러면서 나보고 고민하고 골라도 되니 너무 부담갖지 말라고 하시니
나도 더 차분하게 한 명 한 명의 프로필을 검토할 수 있었다.




반면 가연은.. 듀오보다도 더 빨리 가입을 했었는데 프로필 진행이 조금 더딤.
물론 속도가 그렇게 중요한 건 아니었지만, (좋은 사람만 만나면 됨 ㅎ) 
그래도 듀오는 내가 돈을 더 내서 그런 거였을까?
어쨌든 난 지금 결과적으로 봤을 땐 듀오에서 소개해 준 분과 만나 잘 되고 있으니,
듀오에 가입하길 잘 했다는 생각이 드는 건 당연한 것 같음..
그래서 이렇게 듀오 후기도 남기는 거고. ㅎ
듀오에서 소개받은 분들 중 마음에 드는 분은 2분이 계셨는데,
그래도 5분을 다 만나본 후 가장 끌렸던 한 분!
그 분이 지금 제 남자친구임..ㅋㅋ




사실 나도 처음에 결정사에 막 그렇게 좋은 이미지를 가지고 있던 것은 전혀 아니었기 때문에,
내가 이렇게 듀오 후기를 남기게 될 줄은 꿈에도 몰랐다.
하지만 이번에 실제로 프로필을 받아서 만남까지 해보니
꼼꼼하게 내 조건에 맞춰서 소개를 해주신다는 느낌을 확 받았다.

그리고 매칭매니저님들도 정말 전문가이시기 때문에 그냥 그분들께 나를 맡기면 될 것 같다.
더 나이들어서 늦게 결혼하는 것보단 할 수 있는 도전은 다 해보는 게 낫지 않나? 듀오 강추한다.

사실 결혼정보회사 서비스에 대해 대충은 알고 있지만
막상 가입하려면 좀 막막했었는데,
그럴땐 유튜브에서 워크맨의 듀오편을 보면 도움이 될 것 같다.



이 포스팅은 업체로부터 소정의 원고료를 지원받아 작성되었습니다.